/

작동 방식

우리 솔루션과 당신의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앤오더 스토어

앤오더 스토어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수입 주문을 모니터링하고 실행할 수 있는 완전한 주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성능 대시보드와 마케팅 도구는 이 서비스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앤오더 스토어 앱

손안에 가게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앤오더 스토어 앱은 앤오더 스토어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원격으로 작업을 관리하세요. 주문을 받기 위해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앤오더 에이전트

POS(Point of Sales) 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인 기본 컴퓨터에 앤오더 스토어를 통합하세요. 이미 복잡한 일상에 추가 하드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알림을 통해 두 소프트웨어 간 전환 시기를 알려드립니다.

인터랙티브 챗봇

저희 챗봇 기술을 통해 사람간의 대화와 같은 경험으로 주문하고 문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어나 메신저를 사용하더라도, 친절한 챗봇으로부터 원하는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판매 분석 시각화

당사는 실시간으로 판매 및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기 쉬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대시보드에 통합합니다. 상호 작용 가능한 대시보드에서 원하는 분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데이터 분석 팀은 Microsoft Power BI 인증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독자적인 마케팅 채널

귀하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목표로 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완전히 자동화하세요. 우리는 적합한 대상, 메뉴, 그리고 타이밍을 찾아 귀하의 프로모션 결과를 최적화합니다. 데이터를 방치하지 마세요. 그것을 이용하여 귀하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프로모션 메시지를 완전히 자동화하세요.

우리는 프로모션의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적절한 대상, 메뉴 및 타이밍을 탐색합니다.

이를 어떻게 달성하나요?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모든 것은 데이터에 기반합니다.